【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쿠팡이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선보인 골드박스 특가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 차원의 앵콜 기획이다.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500여종 2만8000마리의 전시생물을 보유 중이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최대 22% 할인 특가를 추가로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검색하거나 골드박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쿠팡 골드박스에서 교육,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앵콜 할인 기회를 와우회원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골드박스는 매일 아침 7시 다양한 상품들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회원 전용 코너다. 키즈 시설부터 대형 테마파크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착순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