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미국 유통사 TJX 컴퍼니스에 공식 진출

[애경산업 제공=뉴스퀘스트]
[애경산업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이지민 기자 】 애경산업은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자사의 생활용품 사업이 2022년 대비 82%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2020년 미국 유통사인 TJX 컴퍼니스와 샤워메이트, 케라시스 등 제품의 납품 계약을 체결한 후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미국 시장에서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의 산양유 성분을 함유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과일향을 담은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등 현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했다.

또 내추럴·보타닉 바디워시 등은 현지인들의 대용량 선호도를 고려 1.2kg 제품을 선보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현지에서 자사 브랜드의 인지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생활용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해 샤워메이트, 케라시스 등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