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석, 김동진, 애니쿤, 윤제원 등 작가 4인의 작품 전시
취향에 대한 다양한 이해와 새로운 인사이트 제공

N2아트스페이스에서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타인의 취향'전 포스터
N2아트스페이스에서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타인의 취향'전 포스터

【뉴스퀘스트=박민수 기자 】 '취향'을 주제로 한 '타인의 취향'전이 오는 29일부터 4월20일까지 서울 중구 소파로 4길에 위치한 'N2아트스페이스(ARTSPACE)'에서 열린다.

이지빈 큐레이터가 전시 진행을 맡는 ‘타인의 취향’ 전에는 이진석, 김동진, 애니쿤, 윤제원 등 4명의 작가들의 작품이 선보인다.

평론가 배민영은 이번 '타인의 취향'전에 대해 "취향을 다루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주관적 취향이 아닌, 각 작가의 작품을 통해 취향이 어떻게 형성되고 다양한 주제와 연결되는지를 탐구한다"며 "작품들은 각자의 독특한 시각과 표현 방식으로 취향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제시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주제로 작품을 선보이는 이진석 작가는 감성적이고 순수한 감정을 담아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현대 사회의 모순과 인간의 삶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담은 김동진 작가의 작품은 고유한 미적 감각으로 표현되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사유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평가된다.

여기에 A.I 시대의 상상력을 표현한 애니쿤 작가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결합을 통해 현대 사회의 모순을 탐구하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게임과 예술의 결합을 통해 독특한 작품을 선보이는 윤지원 작가는 가상과 현실 사이의 경계를 탐구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N2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현대 예술의 다양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작품들은 각자의 주제와 퀄리티를 보장하며, 창의성과 시각적 즐거움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N2ARTSPACE 전시 관람시간은 화-토 10:00-6:00 / 일,월,공휴일(4월10일선거일) 휴무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