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환희와의 명품 듀엣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아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6일 정오 지아와 환희과 함께한 타이틀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비롯해 지아의 새 미니앨범 ‘폴링 인 폴(Falling In Fall)’의 수록곡 음원들이 전격 공개된다.

매 앨범마다 더욱 섬세해진 감성으로, 여전히 뛰어난 가창력으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지아는 ‘가을에 빠지다’라는 앨범 타이틀의 의미처럼 ‘폴링 인 러브’, ‘웃게 해줄게’, ‘무릎담요’, ‘밥 한 숟갈’, ‘잊어버린 채 살아’, ‘보란 듯이’까지 여섯 곡의 신곡 속에 포근하면서도 차가운 ‘가을’을 빗대어 한 앨범으로 엮어냈다.

특히 그 동안 서인국, 허각, 케이윌 등 국내 정상급 남자 가수들과 듀엣 작업을 해왔던 지아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작업에 국내 최고의 명품 보이스 환희와 첫 로맨틱한 호흡을 맞추며 최근 대세로 떠오른 듀엣 콜라보레이션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폴링 인 러브’에는 드라마 ‘궁’의 주제곡 ‘퍼햅스 러브(Perhaps Love)’를 작곡한 작곡가 박근철과 가수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하울(HowL)이 함께 했으며, 이 밖에 서정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감성으로 정평이 난 히트 작곡가 G.고릴라, 방시혁(Hitman“Bang”) & 원더키드, 김세진, KZ, 태봉이, 4번타자 등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아의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이번 지아의 미니앨범에는 다채로운 아티스트의 감성과 세션들의 선율들이 풍성히 모여 가장 ‘지아’다운 음악으로, 가을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완성됐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 날 음원 공개와 더불어 배우 연우진과 멜로디데이의 멤버 유민이 열연한 지아의 타이틀곡 ‘폴링 인 러브’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