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현수 기자 = 쇼호스트 유난희가 ‘라이나생명’ TV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유난희는 지난 7일 ‘라이나생명’ TV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28일부터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는다.

라이나생명 관계자에 다르면 유난희는 평소 똑소리나는 진행 솜씨와 특유의 신뢰감 있는 멘트로 홈쇼핑 콘셉트의 보험광고를 호소력 있고 명쾌하게 전달하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짜투리 시간 쪼개서 잠 안 자고 공부한 보람^^” 이라는 글과 함께 보험 관련 책 사진을 공개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보험 광고 특성상 광고모델 역시 보험 설계사 자격증을 취득해야하는 규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라이나생명’ 광고 담당 관계자는 “유난희 씨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온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로서 라이나생명 대표 암보험 상품의 장점을 정확하고 명쾌하게 소개해 줄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발탁 배경을 전했다.

또한 “유난희씨 특유의 호소력 있고 똑 부러지는 전달력이 상품 판매 신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유난희는 홈쇼핑 프로그램 ‘유난희쇼’의 진행자로 활약하며 쇼호스트는 물론 ‘꽃누나의 도전’이라는 코너를 통해 재즈, 왈츠, 그림 등 다양한 테마에 도전해 주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바 있으며 최근에는 ‘리마인드 웨딩’을 기획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기량을 발휘했다.

한편, 쇼호스트 유난희는 ‘유난희쇼’ 진행을 비롯해 다양한 공식행사와 무대에서 셀러브리티 또는 강연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