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가사로 통쾌함 선사, 카리스마 랩라인 전지윤-김현아 '시선압도'

 
[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오는 9일 신곡 ‘미쳐’로 컴백에 나서는 그룹 포미닛이 새 음반 수록곡 ‘1절만 하시죠’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6일 오전, 공식 SNS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음반 수록곡 ‘1절만 하시죠’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공개 직후부터 강렬한 제목과 화끈한 가사를 예고했던 ‘1절만 하시죠’ 티저영상은 본격적으로 '카리스마 그룹' 포미닛의 귀환을 알리며 공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1절만 하시죠'의 티저영상에서 포미닛은 화면이 깨지 듯 ‘글리치 효과’를 준 빈티지한 흑백화면에 멤버들의 입술만이 새 빨갛게 빛나고 있어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효과를 더한다. 특히 ‘이래라저래라, 1절만 하시죠’ 라는 중독성 넘치는 반복 가사와 보컬임에도 플로우를 리드하는 뛰어난 랩의 전지윤, 그리고 마지막 임팩트넘치는 현아의 모습까지 포미닛의 넘치는 카리스마를 응축해 보여준다. 

포미닛의 ‘1절만 하시죠’는 타이틀 곡 ‘미쳐’와 장르적 연결고리를 가진 트랜디한 팝스타일의 트랩힙합 넘버로 묵직한 비트에 랩과 보컬을 오가는 포미닛의 세련된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변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직설적인 가사가 통쾌한 매력을 더하며 답답한 일상에 날리는 포미닛의 ‘강력한 일침’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3일, 신곡 ‘쇼 미’를 시작으로 새 음반 속 모든 수록곡 티저영상 공개라는 파격 행보에 나선 포미닛은 실험적 시도를 더한 감각적 영상미의 스페셜 티저로 나날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곧 공개를 앞둔 컴백 타이틀 곡 ‘미쳐’의 티저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로 자연스레 이어지며 팬들에게 즐거운 기다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오는 9일 새 미니 6집 ‘미쳐(Crazy)'를 발표하는 포미닛은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7일 늦은 밤 서울 청담동의 클럽 엘루이의 '미쳐' 파티에서 타이틀곡 '미쳐'의 깜짝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