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취업정보] 오찬주 기자 = 상반기 공채 시즌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하지만, 아직 합격하지 못했다고 실망하긴 이르다. 6월에도 끊임없이 이어지는 채용 소식이 있기 때문.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고려해운, 인터파크, 진에어 등 구직자들이 반길만한 신입공채 소식을 전한다.

진에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재무, 판매, 여객운송 및 여객영업, 항공보안, 시스템 지원이며 기 졸업자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2015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지원 가능하다. 전체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 검진, 최종합격의 순이다. 지원접수는 오는 8일 오후 11시까지 이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쇼핑, 도서, 경영지원, 티켓사업부의 MD와 마케터 및 기획자분야 등 이며 고객지향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를 선호한다. 전체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진면접, 인적성 테스트, 2차 면접(임원면접), 최종합격의 순이다. 지원 접수는 10일 24시까지 이며, 모집부문별 이메일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오투저축은행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금융팀, 경영지원팀, 수신팀이며, 경영지원팀의 경우 경상, 법학계열 졸업(예정)자, 오피스 활용 능숙한 자를 우대한다. 전체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접수는 10일 24시까지. 서류접수는 해당 이메일(recruit@o2banking.com)을 통해 가능하다.

고려해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사무직이며, 국내외 대학교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하며,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가 자격요건에 해당된다. 산업공학 전공자 (유사전공 가능), 외국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지원 접수는 11일 오후 4시까지 이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중외그룹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생산, 연구, 약학 전공자이며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하다. 전역 예정 장교는 우대하며, 전체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채용검진, 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접수는 17일 24시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