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취업뉴스] 오찬주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된 학생들의 여름 방학은 구직자들에게는 구직을 위한 준비기간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아시아나항공, 한솔교육,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 구직자들이 반길만한 신입공채 소식을 전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서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 5, 6급으로 일반직, 직업평가직, 교사직 등이며 서류 전형, 종합직무능력검사 및 면접시험 후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접수는 오는 29일 17시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recruit.esingo.or.kr)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동양골프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골프 사업부, TM 사업부, 관리부이며 전체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최종합격의 순이다. 지원 접수는 30일 24시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www.dongyanggolf.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교에서 신입 눈높이 선생님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교육컨설턴트 눈높이 선생님, 차이홍 중국어 선생님, 퍼스트클래스 원장님, 솔루니디렉터이며, 가정방문, 러닝센터, 홈스쿨 교육 및 방문학습 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 접수는 7월 2일 24시까지이며, 당사 홈페이지(www.daekyo.com)를 통해 입사지원 할 수 있다.

한솔교육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경영지원, 연구개발이며,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한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가능하며 2015년 8월 졸업예정자 역시 자격요건에 포함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및 1차 면접, 2차 면접, 합격발표, 건강검진을 통해 최종입사하게 된다. 지원 접수는 7월 3일 24시까지 이며, 해당 홈페이지(corp.eduhansol.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정비직이며 전문대 기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로 2015년 9월부터 입사 가능한 자는 지원할 수 있다. 단 TOEIC 성적은 반드시 보유하여야 하고 전공은 항공, 기계, 전기, 전자 공학 및 관련 학과여야 한다. 지원 접수는 7월 3일 17시까지이고, 해당 홈페이지(recruit.flyasiana.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