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류필립은 아마 ‘억울할지도’ 모르겠다. 나름대로 진정하고 핫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데 류필립 측이 ‘노이즈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신인을 홍보하기 위한 고도의 전략이라는 말도 안되는 주장들이 SNS을 통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류필립의 이미지도 ‘무명’일 때보다 더욱 부정적으로 그려지고 있는 형국이다. 차라리 포털 검색어에 오르기 전까지만 해도 ‘실력 있고’ ‘가능성 넘치는’ 차세대 가수로 평가를 받았지만, 한 중년의 섹시 여가수와 스캔들에 휩싸이면서 마치 불륜의 주인공처럼 묘사되고 있으니, ‘억울할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이런 과정은 그가 겪어야 할 운명이다. 정말로, 진심으로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면 말이다. 대중은 늘상 ‘극찬’과 ‘찬사’를, 그리고 반대적으로 ‘조롱’과 ‘모멸’과 ‘냉대’를 한꺼번에 보낸다. 여차하면 ‘우군’이지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적군’으로 규정한다. 류필립 뿐 아니라 모든 스캔들에 휩싸인 스타들에게 보내는 그림이다.

류필립 소속사는 ‘미나’와의 스캔들을 화끈하게 인정했다. 더 이상 열애설도 아니고 열애 그 자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군입대 문제까지 얽히고 설키면서 상황은 어렵게 되고 복잡하게 됐다. 여러 해석이 나올 수 있는 대목이다.

가깝게 있어도 ‘서로 바빠서 헤어졌다’는 게 연예가의 헤어짐의 공식이다. 군생활 동안 당연히 멀어져 있는 까닭에 ‘소원해졌다’는 이유로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다. 미치도록 사랑하고 결혼할 것 같던 연예인 커플의 상당수는 깨지게 돼 있다. 그게 이 바닥이다.

그래서 이런 류의 열애 뉴스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도 사실상 떨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워낙 나이차가 많기 때문에 단순히 뭔가 노림수를 위한 ‘작전’으로 보기는 고개가 갸우뚱해진다. 류필립 보다 미나가 더 류필립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팬들과 누리꾼들의 반응은 그래서 더욱 더 의미 있게 다가오고 있다.

두 사람의 사랑이 결혼으로 갈지는 솔직히 모르겠지만 어쨌든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본다. 아울러 류필립에게 만약 이런 엄청난 열애소식이 터지지 않았더라면 그에게 이 벌어졌을까 궁금할 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