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좋아해줘’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영화 ‘좋아해줘’가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까지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SNS를 통해 펼쳐지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보여줄 이들은 핸드폰을 들고 당장이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를 것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머리 위로 보이는 얽히고 설킨 관계선들은 그들의 연애에 어떤 복잡한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추측만 하지 말고 친구해", "댓글만 달지 말고 대시해", "연락만 하지 말고 고백해"라는 카피는 연애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한다.

이처럼 영화 ‘좋아해줘’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자마자 누리꾼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네이버 많이 본 영상 1위, 베스트 무비 클립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뒤흔들고 있는 것.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관심 있는 이성의 SNS를 몰래 염탐하거나 허세 가득한 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들의 솔직한 SNS 활용법이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과 웃음을 이끌어냈다.

또한 일상처럼 자리잡은 SNS로 서로 밀당을 하고 썸을 타는 모습 등 보는 이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연기가 아닌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는 것 같은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배우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의 매력적인 변신까지 더해져, 오는 2월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친 캐스팅! 배우 대박! 오랜만에 기다릴만한 로코구나" (네이버_BON****), "배우들 라인업만 봐도 어쩜 한 분도 빠짐 없이 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만 나오시는 거죠? 이런 걸 최강 라인업이라고 하나" (네이버 블로그_armyda****),"SNS를 주제로 한 영화라 더 재미있을 것 같군요! 캐스팅도 최고이고 많은 기대 중" (네이버 블로그_ahhyen****), "백만년만에 한 번 볼까 말까한 국보급 로코" (네이버_fi****) "밝고 귀여운 영화 보고 싶었는데 좋아해줘 찜했다"(네이버_ehch****), "연애 뽐뿌질 로맨스! 제대로 뽐뿌질 할 거 같다! 완전 기대" (네이버_띠*리), "캐스팅 대박. 완전 취향저격이다" (네이버_첫*)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