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감성추적 스릴러 영화 <시간이탈자>가 4월 13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시간이탈자>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조정석)와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이진욱)가 우연히 서로의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간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

<시간이탈자>는 시대를 초월하는 감성을 지닌 곽재용 감독과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사랑하는 배우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이 캐스팅 돼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1983년과 2015년 서로 다른 두 시대를 배경으로 하나의 미제 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시간이탈자>는 감성추적 스릴러라는 복합적이고 신선한 장르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영화는 두 남자가 우연한 사고로 30여년의 시간차를 두고 꿈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보게 되며 이로 인해 사랑하는 여자가 살인사건의 피해자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을 담는다.

이를 막기 위해 두 남자는 모든 것을 건 간절한 사투를 시작하고, 이들이 연인의 운명을 바꿔 놓을 수 있을지 지켜보는 관객들은 숨막히는 긴장감을 느끼며 자연스레 긴박한 추적에 동참하게 된다.

이처럼 <시간이탈자>는 두 시대가 서로 짜임새 있게 연결된 쫀쫀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절절한 열연이 더해져, 긴장감있는 감성추적 스릴러로 관객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