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백상예술대상을 기념한 전시 부스 운영 및 작품상 후보작 상영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를 오는 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는 올해 52회를 맞는 ‘백상예술대상’을 기념하고, 대중문화를 사랑하는 관객들과 후보작으로 선정된 작품들의 의미를 되짚고자 마련됐다. 

이번 상영제에서는 영화부문 작품상 후보에 선정된 ‘동주’, ‘내부자들’, ‘베테랑’, ‘암살’, ‘4등’ 등을 9일부터 20일까지 순차적으로 상영하며, 영화 관람 이후 이준익, 우민호, 최동훈, 정지우 감독 등 해당 작품의 감독 및 제작PD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월 둘째주부터 한 달간 백상예술대상의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는 전시 부스를 설치해 주옥 같은 역대 수상작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4일부터 가능하며, SKT 멤버십 회원은 티켓 구매 시 50%의 할인 혜택과 더블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팝콘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은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영화부문 작품상 후보작들의 수상 결과는 당일 JTBC의 생중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