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스’ 8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최초공개...니콜라스 홀트 & 크리스틴 스튜어트, 매혹적인 케미스트리 발산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할리우드 대세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퀄스>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이퀄스>는 모든 감정을 지배당하는 미래의 감정 통제 구역에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지난해 제72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과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초청돼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퀄스>는 <어바웃 어 보이>의 탄탄한 아역 연기에서부터 <웜 바디스>의 로맨틱 주인공까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니콜라스 홀트와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을 맡아 우월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케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마션>(2015),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2014), <프로메테우스>(2012) 등을 연출한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이퀄스>는 로맨틱코미디 영화 <어바웃 타임>의 제작진까지 뭉친 결과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영화 <이퀄스>는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매혹적인 케미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영상미 뿐만 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스로 <트와일라잇> 시리즈, <웜 바디스>를 이어 또 한번 스크린에 하이틴 로맨스 붐을 예고한다.

한편,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이퀄스> 로맨틱 티저 포스터는 닿을 듯 말 듯한 거리에서 서로를 스쳐가는 두 남녀의 손을 통해 짜릿한 촉감을 전하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을 감싼 블루 톤의 이미지가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시킨 가운데 손 끝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끌림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내 애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당신도 느껴지나요?' 라는 감성적인 카피는 감정이 통제된 구역에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객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할리우드 대세 스타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티저 포스터 공개로 드디어 베일을 벗은 영화 <이퀄스>는 오는 8월, 여름 극장가를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