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오찬주 기자 = 추석이 다가오는 가운데, 대기업의 신입 공채가 이달부터 한창 진행 중이다.

본격적인 채용 시즌을 맞이하여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9월 한 달 간 진행되는 대기업 신입채용 소식을 소개했다. 주요 대기업에서 다양한 직군을 채용하니, 올 하반기 취업을 희망하는 신입 구직자들은 주목해보자.

LG디스플레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정/장비[공정/장비, FA, 환경], R&D[회로설계, 기구설계, 소자/Encap(차량용 OLED)], Sales[Marketing, 상품기획, 기술영업, Global Operation], Staff[기획관리/재경]이다.

지원자격은 학점과 어학에 제한이 없으며 학사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2017년 1월부터 입사가 가능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이며 접수는 9월 19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노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AE, Digital AE, Media, 공간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 경영전략, HR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나 기졸업자, 2017년 1월 2일부터 정규 근무가 가능한 자, 전학년 평균 4.5 만점 기준 3.0 이상인 대학교 재학생, 공인어학시험 응시점수 보유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사이트테스트,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9일까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예금보험공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금융일반, 회수조사, IT, 해외인재, 고졸(일반행정)이며 지원자격은 학력, 연령, 전공에 제한이 없으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공사 내규 상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채용확정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1일까지 예금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한항공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일반관리, 운항관리], 기술직[항공기술, 항공우주]이며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 영어성적을 보유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23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CJ오쇼핑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업관리, 마케팅, 인사. CRM, MD, PD, QA(품질보증), 대외협력, CS기획, 방송심의, 영상제작(카메라), 방송기솔(CG)이며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한 자, 2017년 2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예정인 자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TEST 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합격자 발표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