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중국어]
[사진=해커스중국어]

【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중국이 전 세계 시장을 주도할만큼 성장하면서 중국어에 대한 관심과 함께 중국어 자격증(이하 HSK)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중국어 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스펙 준비로 HSK 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HSK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를 선보였다.

해커스중국어는 2일 “평일 매일 밤 9시에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무료배포 이벤트는 해커스 HSK 기본서 전 급수 베스트셀러 TOP 5 석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번 ‘해커스 HSK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 참여는 매일 밤 9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배포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교재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또 ‘해커스 HSK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해커스 HSK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받아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게 소문을 내면 게시글 3개를 올린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와 HSK+TSC 0원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BEST 소문내기 왕’ 1명에게는 피자 세트를 제공한다.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은 해커스만의 망각 방지 30일 학습플랜으로 HSK 4급 필수단어 1200개를 오래 기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최신 HSK 출제 경향을 그대로 반영한 예문과 미니 모의고사도 수록돼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만화를 수록해 주제별 HSK 출제 경향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고, 매일 그 날 학습한 빈출단어를 다시 점검할 수 있도록 연습문제와 MP3도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는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으로 진행하는 인강도 새롭게 선보였다.

‘30일 만에 끝내는 HSK 1-4급 단어’ 강의는 HSK 전문가 오민경 강사가 진행하며, 해당 강의를 통해 어휘 품사 학습과 함께 독해와 쓰기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HSK 시험은 단어가 뒷받침돼야 빠른 고득점 합격이 가능하다”며 “이번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HSK 교재를 무료로 받고, 단어를 학습해 HSK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해커스중국어는 HSK/중국어회화 무료 레벨테스트, HSK IBT 모의고사, HSK 적중 예상문제, HSK/중국어회화 무료 강의, 영역별 MP3&자료집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오는 7일 시행 예정이던 HSK IBT 시험은 취소되었으며, 2020년 HSK 시험일정은 이달 21일과 4월 11일, 5월 9일 등으로 예정돼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