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스티유니타스)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신규수강생 및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37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3월 중 등록하는 신규 수강생에게는 수강 등록 시 추첨을 통해 메이크업 훈련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재원생을 대상으로 수강 후기 이벤트도 실시, 전국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진행되는 생생한 수업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100명에게 조명 거울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