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강영민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SAT·유학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SAT 시험 고득점 받는 공부법과 명문대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해커스어학원은 11일 “오는 16일과 30일 12시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본관 105호에서 ‘SAT·유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설명회 시작 1시간 전에 SAT 전문가와의 1:1 상담과 테스트를 진행해 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수험생들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학습/입시 1:1 무료 상담을 통해 미국 SAT 학습법과 입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SAT 실력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반 12% 수강료를 지원한다.

‘합격률을 높이는 키포인트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16일 진행될 ‘SAT·유학 설명회’에서는 Reading부터 Essay까지 SAT 전 영역에 필요한 독해 학습법을 전수하고, 달라진 미국 입시 현황에 맞춘 나만의 포트폴리오 작성법도 공개한다.

30일 예정된 ‘SAT·유학 설명회’에서는 ‘영역별 고득점 포인트&특별한 원서 작성법’을 전수한다.

우선, SAT 1520+점 받기 위한 각 영역별 고득점 포인트와 진부한 표현도 특별하게 어필하는 원서 작성법을 밝히고, 입학사정관이 원하는 나만의 특별한 Activity와 포트폴리오도 공개해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명문대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설명회는 Elly Ahn, Benjamin Yoo, Angela 박 등 해커스어학원 SAT 전문가가 진행하며,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명문대 합격 응원 고득점 패키지’로 SAT 단기 고득점 가이드북, 2020 SAT 학부유학 어드미션 필독서, College Essay 샘플 자료집+특강 풀영상, SAT 실전 모의고사 1회분 등을 제공되며, 설명회 당일 오전 종합 등록반을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SAT 여름특강 최대 15% 지원권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의 ‘SAT·유학 설명회’ 참석 신청은 유선, 해커스SAT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다. 또한, 해외에 있거나 유선 상담 시간대를 맞추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카카오 플러스 친구인 ‘해커스 SAT ACT’로도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도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