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대표 김혜정)가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와 톤업 선 공동구매를 6일 오픈했다.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로,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는 곰 디자인 듀얼 패드로 '곰돌이 닦토'라고도 불리며 벨르제이 공식 사이트 후기 평점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는 AHA, BHA, PHA의 효율적 배합을 자랑하는 강력한 필링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각질 등 각종 노폐물을 정돈하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돕는다.

'아로셀 톤업 선'은 무기자차 100% 마일드 포뮬러를 통해 무기자외선차단제 특유의 뻑뻑함을 개선한 열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보다 강한 적외선까지 완벽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효과까지 탁월하다.

아울러 파스텔 핑크빛 텍스처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화사한 톤 보정을 기대할 수 있고 피지를 잡아주는 실크 파우더 시스템이 과잉 피지를 조절할 수 있다.

벨르제이는 이번 공동구매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신상 벨르제이 유니콘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전 고객에게 아로셀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아울로 모공 패드나 톤업 선을 3개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며, 톤업 선 2개와 모공 패드 1개를 함께 구매하면 모공 패드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벨르제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