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울쎄라’ 앱으로 QR코드 스캔하면 정품팁 여부 바로 확인 가능

울쎄라 정품팁 인증 어플.
울쎄라 정품팁 인증 어플.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글로벌 메디컬 기업 멀츠코리아(이하 멀츠)는 2일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정품 팁이 사용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쎄라 정품 인증 앱 이용 방법은 먼저 초음파 리프팅 시술 시, 멀츠코리아에서 발급한 정품인증서와 정품인증스티커를 병원에서 받는다

이후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고 회원에 가입하고, ‘정품팁 인증’ 코너를 클릭해 인증서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즉각 정품 인증 확인 화면과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앱을 통해 정기적인 시술 일정도 관리하고 포인트 적립을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불법팁 사용에 따른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정품인지 여부를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이 없는 일반 소비자들이 정품 인증 앱을 많이 활용해, 정품 시술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