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워키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오는 12월 10일까지 굿네이버스와 함께 ‘임팩 레드(IMPACT RED)’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M12 히팅 기어’ 출시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IMPACT RED 기부 캠페인은 충전식 발열의류 ‘밀워키 히팅기어’를 소비자가 구매ㆍ인증 시, 밀워키에서 해당 판매 금액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밀워키는 이번 기부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12V 3.0ah 배터리’ 1개를 구매 소비자들에게 100%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와 함께 선착순 600명에게는 밀워키 한정판 프리미엄 백팩(비매품)을 추가 제공한다.

단 1인당 1회에 한해 1개의 제품 구매 인증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툴카페와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히팅기어의 출시와 함께 추운 겨울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활동을 지속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밀워키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 2TV에서 방영되는 '땅만 빌리지'에 공구들을 협찬 중이다. [사진=밀워키 제공]

한편, 밀워키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 2TV에 동시 방영되는 신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땅만 빌리지'에 각종 무선 공구들을 협찬 중이다.

'땅만 빌리지'는 강원도 양양에서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김병만, 김구라, 윤두준 등)이 자신들의 세컨하우스를 직접 짓고 하나의 마을을 이뤄 나가는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밀워키는 이 방송에 '충전식 네일러', '원형톱', '송풍기' 등 전문가용 프리미엄 공구를 협찬함으로써 힘쎄고 정교한 밀워키 제품의 장점을 보여줬다.

밀워키 공구를 활용해 땅만빌리지를 만들어가는 스타들의 힐링 이야기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KBS 2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