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종로학원(대표 임성호)이 2022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는 11일 개강하는 '2022학년도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다.

반편성은 문과 12명 이내, 이과 10명 이내인 소수정예 그룹반과 반당 20명대로 운영되는 소수정예 일반반, 그리고 별도의 선발기준에 의해 선발되는 독학반 등 총 3개 타입으로 구성한다.

소수정예 그룹반은 수능성적과 6,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기준으로 국수영탐 중 상위 2개영역 등급합이 6등급 이내 학생들로 편성된다. 문과는 SKY를 목표로 하는 학생 12명 이내로 , 이과는 의치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 10명 이내로 구성할 예정이다.

소수정예 일반반은 수능성적과 6,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기준으로 국수영탐 중 상위 2개영역 등급합이 8등급 이내 학생들로 편성되며 특별반(문과 SKY반, 이과 의치대반), 준특반, 스탠다드반으로 구분되며 반당 20명대로 구성된다.

만약 성적기준에 들어갈 수 있는 수능과 모의고사 성적이 아니라면 시험을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유시험 전형은 오는 8일 오후 2시 각 지역별 종로학원에서 실시되며, 선발시험의 과목은 국어와 수학이다.

특히 종로학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사정을 감안해 선행반 장학기준을 완화하여 우수한 학생들은 대부분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혜택을 부여할 방침이다.

수능성적과 6,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기준으로 국수영탐 중 상위 3개영역 등급합이 4등급인 경우 수업료의 100%, 5등급은 70%, 6등급은 60%, 7등급은 50%, 8등급은 40%, 9등급은 30%이다.

또한 종로학원 관계자는 "재수선행반의 강사진은 학생들의 강의평가를 통해 수준급의 강의능력이 검증되었을 뿐만아니라 재원생들의 성적상승률에 대한 기여도까지 정확하게 평가받은 최강의 강사진들로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종로학원에서는 2022학년도 대입에 도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 성적관리를 위한 학습 프로그램, 중요 입시 정보, 컨설팅 등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수능결과 분석과 내년도 입시변화, 종로학원 재수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위해 오는 6일 오후 2시에는 온라인으로 '종로학원 2022재수선행반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그 외 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종로학원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후 방문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