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 검증된 대형건설사 지식산업센터 본격 진출

'가산 어반워크' 투시도.
'가산 어반워크' 투시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최근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도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파워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대형건설사들의 노하우와 신뢰도가 수익형 부동산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최근 정부의 아파트를 중심으로 한 부동산 규제가 계속되자 갈 곳을 잃은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에 눈을 돌리고 1군 건설사들도 이에 맞춰 시공에 대거 참여하고 있다.

대형 건설사의 차별화된 기술로 준공되는 상품성으로 투자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소비자 선호 브랜드가 높은 대형건설사들이 지식산업센터에 뛰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시공능력이 좋은 1군 건설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1군 건설사인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국내 대표 디벨로퍼 디에스네트웍스가 분양하는 ‘가산 어반워크’ 지식산업센터가 화제가 되고 있다.

‘가산 어반워크는’ 1군 건설사가 시공해 외형과 내부 설계가 뛰어나고, 입주사들의 편의성도 높인 설계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내부설계로 입주사들을 위한 샤워실, 라커룸이 포함된 체력단련장을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직장인 문화에서 워라밸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쾌적한 업무공간도 제공한다.

트윈타워로 구성되는 이 단지의 중앙에는 휴게공원을 조성했고, 업무 시설엔 세미나실과 회의실, 공용창고까지 구비해 입주사들의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설들까지 들어선다.

‘가산 어반워크’는 입지도 좋다.

우선 서울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도보 4분 거리로 인접해 있는 역세권단지이며 과거 양지사가 있던 자리로 주변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위치한 강남순환도로와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이에 더해 2021년 개통 예정인 지하화된 서부간선도로가 원활한 도로 교통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며, 안산과 서울을 잇는 신안산선(2024년 예정) 또한 개발이 예정돼 미래가치도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가산 어반워크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451-1, 452-1에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으로 들어설 예정이며, 업무시설 I동 503실, II동 340실에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지원시설도 구성된다.

‘가산 어반워크’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에이스 비즈포레 106호에 위치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