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글로벌 청각케어 전문기업, 소노바그룹의 포낙이 새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 3선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신제품 구매고객 신세계상품권 프로모션’은 포낙의 신제품인 오데오P(파라다이스)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총 104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최대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무료체험 신청 시 스타벅스 커피 프로모션’은 오데오P(파라다이스) 무료체험 신청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끝으로 ‘포낙 x 롯데카드 독점제휴 프로모션’은 롯데 롤라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후 포낙 전문센터 외 포낙보청기 판매점에서 60만원 이상 최초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소노바그룹의 브랜드인 스위스 포낙보청기는 1947년 설립된 이래 7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최신 청각 솔루션들을 연구·제조해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청각 케어 전문기업이다.

포낙보청기가 최근 출시한 오데오P’는 어음향상, 노이즈 캔슬링, 모션센서 등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보청기 시스템이 자동 조절되어 선명한 청취가 가능하다.

또 업계 최초로 모든 전자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가능, 최대 8개 페어링, 또 2대 동시 연결해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보청기 본체나 귓바퀴 터치로 전화 수신/거절, 음악 재생/일시정지 및 음성비서(시리, 빅스비 등) 제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