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5월 19일까지 약 2달간 ‘아이코스 스프링 캠페인’ 진행
‘14일 체험 프로그램’ 및 ‘친구 추천 구매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가격에 아이코스 구매 가능
봄 시즌 겨냥한 아이코스 전용 컬러 트레이 4종과 무선 충전기도 새롭게 선보여

【뉴스퀘스트=윤구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다시 봄, 다시 함께, 아이코스로 가깝게’를 주제로 3월 25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2달간 '아이코스(IQOS) 2021 스프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코스 스프링 캠페인은 추위가 끝나고 찾아온 봄처럼, 서서히 일상을 되찾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담배 연기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이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기를 염원하며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14일 체험 프로그램’과 ‘친구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와 '아이코스 3 멀티(IQOS 3 Multi)'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고객이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인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아 첫 구매하는 경우 아이코스 3 듀오를 6만4000원에, 1000원으로 중고 기기 체험 후 구매를 결정했다면 공식 인증 중고 아이코스 3 듀오를 5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으로,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담배 대비 유해물질이 평균 약 95% 감소한 제품이다. 연기나 재가 없고 냄새도 훨씬 적어 지난해부터 실내 생활 시간이 늘어난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아이코스 액세서리도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트레이 4종은 레드 브라운, 로얄 블루, 카키 그린, 누드 핑크 등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로 다 쓴 타바코 스틱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기기를 가볍게 꽂아 두기만 해도 충전이 가능한 ‘충전 도킹 스테이션 2.0’도 기존 모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 판매가는 2만3000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는 "봄을 맞아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그리워했을 소비자들을 위해 냄새가 줄어든 아이코스를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