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행텐 제공]
[사진=행텐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HANG TEN(행텐)’이 최근 선보인 2021년 여름 신상품 쿨텐션 티셔츠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여름 반팔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은 유독 더울 것이라는 예상이 더해지면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쿨 티셔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실 시중에 쿨 티셔츠는 많지만 기능적인 부분에 집중하거나 스타일에 집중한 제품이 대부분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캐쥬얼 브랜드 행텐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두 가지 고객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쿨텐션 티셔츠로 주목을 받고 있다. 

행텐 측은 다양한 디자인의 쿨텐션 티셔츠로 남녀노소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쿨텐션 티셔츠의 경우 쿨링 기술로 냉각 느낌을 경험할 수 있고, 빠르게 땀을 흡수, 증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밖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악취를 억제하는 것도 쿨텐션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행텐의 쿨텐션 티셔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텐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