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픽셀 제공]
[사진=엔픽셀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과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우선 엔픽셀은 출시 100일을 맞아 7일간 진행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성목의 열매 100개를 지급, 무료 장비 뽑기 총 100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선물한다.

또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와 공식 SNS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픽셀은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엔픽셀은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 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