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제품 제조와 판매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다.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트렌드와 니즈를 맞추는 브랜드라면 누구라도 선택하게 될 것이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에코리브(ECOLIV)’는 지속적인 연구와 실험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에코리브(ECOLIV)’는 자연유래성분 화장품을 모토로, 저자극·항균·보습이라는 핵심 요소를 겸비해 피부를 자극없이 보호, 건강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한 명품향수풍의 향기와 고급스런 용기는 고객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에코리브가 이번세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중 샴푸는 탈모와 영양 공급에 중점을 둔 ‘아르간 테라피 스칼프 샴푸’, 모발 케어와 불륨감을 위한 ‘플로럴 부케 볼륨업 샴푸’가 있다.

바디워시는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라인을 위한 ‘플로럴 부케 바디워시’와 민감성 피부에 좋은 ‘라벤더 테라피 바디워시’로 구성돼 있다.

클렌징폼은 피부당김과 자극이 적어 인기가 좋은 ‘크리미밀크 클렌징' ,우수한 보습력을 가진 프리미엄급 손세정제인 ‘라벤더 테라피 핸드워시’도 있다.

에코리브 관계자는 "올 여름은 자연 유래 성분인 에코리브와 함께라면 안전하고 쾌적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