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트 컨셉의 관리형 세컨하우스 2023년 7월 완공 예정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주)는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조감도)'을 위탁운영한다.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동해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의 위탁운영을 맡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팝아트 컨셉의 관리형 세컨하우스로, 호텔형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반영해 다른 숙박 시설과 차별화를 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유명 팝아티스트 권기수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테리어 및 설치미술에 권기수 작가의 모티브를 반영했다.

단순 숙박 시설이 아닌 예술 작품을 반영하여 마치 아트갤러리 혹은 부티크에 온 것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정형화된 인테리어와는 달리 과감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적용하고, 곳곳에 예술작품을 도입해 예술공간에 머무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감성체험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체스터톤스코리아 측은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부티크 컨셉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로비에는 아트카페가 마련되고, 유명 작가의 회화 작품들이 전시된 갤러리 레스토랑은 물론 루프탑에는 벽과 바닥이 누드형인 인피니티 풀을 배치해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미온수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펫 호텔 및 부티크와 애완견 놀이터가 있어 애견 동반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서핑스쿨과 서핑 보드 보관소도 있어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5월 초 착공한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는 오는 6월4일부터 분양을 시작하며 2023년 7월 준공될 예정이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강원도 속초 인근에 위치한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의 위탁운영 체결에 이어 이번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를 두 번째로 위탁 운영을 맡게 됐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와 증가하고 있는 세컨하우스 수요에 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운영관리를 제공한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의 신유섭 대표는 “건축법 개정안으로 인해 생활숙박시설의 위탁업체 선정이 필수가 됐다”며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생활숙박시설 전문 통합위탁운영사로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팝아티스트 권기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곳곳에 예술작품을 설치하고,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통해 마치 미술관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 대표는 이어 “숙박시설이 더 이상 잠만 자는 곳이 아닌 다양한 경험을 하고, 라이프 스타일과 연결된 곳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면서 라이프스타일 호텔 트랜드가 확산되고 있다”면서 “’가족단위 고객의 4계절 휴양소인 ‘체스터톤스 속초’와 커플 단위 고객의 감성적인 휴양소인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를 연계하여 체스터톤스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체스터톤스 멤버십 서비스란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소유자가 ‘체스터톤스 속초’에 콘도처럼 특별회원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혜택으로, 향후 체스터톤스가 운영하는 모든 관리형 세컨하우스에서 다양한 경험과 라이프 스타일, ‘돕다’와 ‘캠버’ 등 제휴파트너사를 통한 제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체스터톤스는 1805년 영국에서 설립돼 216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런던 최상위 부동산 회사이자 영국 왕립협회의 창립멤버로서 전 세계 200여 개에 달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7년 부동산종합서비스회사 DTZ-PAC와 제휴를 맺고 체스터톤스 코리아를 창립해 첫 발을 내딛었다.

투자자문과 가치평가, 컨설팅을 비롯해 부동산 매매와 임대차 대행 서비스, 자산관리 및 운영서비스 등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분기별 오피스 시장 보고서와 물류 시장 보고서, 공유 오피스 보고서, 생활숙박시설 보고서 등을 발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