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만을 전문적으로 중개...365일 24시간 수도권 빌라 정보 제공

빌라투데이 관계자가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빌라 현장을 찾았다. [빌라투데이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부동산은 구입하는데 많은 재화(財貨)가 필요한 '재산목록 1호'다. 매년 부동산 가격이 상승,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더욱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있다. 하지만 내 집 마련은 영혼을 끌어모아서라도 이뤄야하는 '인생의 버킷리스트'로, 결코 포기할 수 없는 꿈이다.

최근 다양한 주거지 중에서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금액은 물론 세련된 인테리어, 높은 주거품질을 제공함으로써 내 집 마련을 목표로 하고 있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빌라투데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선두로 테라스와 같은 공간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에게 서비스 면적을 부여하고 있다. 이들 공간은 입주민들이 개인적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며 거주지에 대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준공에 앞서 시공사와 협의할 경우 구조 및 자재 등을 입주민들의 요구에 맞게 변경, 시공해 개성과 특징을 살린 '나 만의 하우스'로 만들 수 있는 특화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책정되는 아파트와 다르게 신축빌라는 부담이 없는 수준의 관리비와 기본 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제공하여 경제적인 부담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신축빌라에 대한 인기가 치솟으며 거래량이 과거에 비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실력 있는 많은 건설사들이 빌라건축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빌라들이 시장에 나오고 있다.

문제는 빌라가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편승해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빌라 중개시장에 뛰어들어 품질이 떨어지는 자재와 수준 미달의 설계로 지어진 빌라를 소개해 실수요자들에게 피해를 입힌다는데 있다. 

이같은 문제에 대해 중개 전문가들은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체 중에서도 실매물만을 중개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부동산 시장에서 신축빌라만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투데이는 150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빌라투데이는 특히 인천지역 신축빌라 시세에 대한 구체적이고 특화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부평구 부평동 소재 신축빌라 분양과 거래에도 맞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