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3종(토너, 앰플, 크림).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3종(토너, 앰플, 크림). [사진=아이소이]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했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을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아이소이가 이번에 출시한 장수진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장수진 라인 3종은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아이소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더운 날씨와 오랜 마스크 착용까지 피부에 자극이 심해지는 요즘이야 말로 제대로 된 장벽강화, 수분, 진정이 동시에 필요한 때"라며 "장수진 라인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소이는 장수진 3종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및 적립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