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을 포함해 공무원 60개 직렬에 대비할 수 있는 ‘0원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18일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0원 평생패스’는 일반행정직, 세무직, 회계직, 교육행정직 등 총 60개 공무원시험 직렬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무원의 ‘0원 평생패스’는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모든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세부 조건에 맞춰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커리큘럼은 입문 이론, 기본이론, 복습 강의 등으로 구성된 9회독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특히 9급, 7급공무원과 경찰, 소방, 계리직공무원 과정별 추가 특강을 운영해 다양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빈틈없이 준비 중인 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현재 ‘0원 평생패스’ 수강생에게는 주요과목 기초 특강과 합격 예측 모의고사, 라이브 클래스 수강권, 7급공무원 전용 PSAT 강의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이 운영하는 ‘0원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