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19일 "그룹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와 머지플러스(주)와의 제휴를 통해 '머지플러스 연간권 제휴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지플러스'란 '머지포인트' 앱에서 매월 1만5000원의 구독료를 내고 구독하면 카페·외식·편의점 등 200여개 브랜드, 전국 8만 여개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와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는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손님들에게 외식, 장보기, 생활편의업종 등에서 할인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 되며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머지플러스 연간권을 18만원에 일시 구매하면 1차로 8월 13일에 5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추가로 매월 말일에 1만 5천 하나머니씩 12개월 동안 총 18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12개월 동안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카페, 외식 등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머지플러스와 협업하여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