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게시판에 게재된 50대에 직장 은퇴 후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으로 인생 2막을 시작한 합격생 안모씨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안씨는 합격수기에 “오랜 직장 생활을 마감하고 앞날에 대한 막연함으로 시작한 공인중개사의 길,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처음에는 인지도 높은 에듀윌을 찾게 됐다”라며 “막상 홈페이지의 교육일정과 내용을 보면 그 많은 교육기관 중 에듀윌 커리큘럼이 가장 짜임새 있고 알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 선택이 옳았다는 증명은 합격증이 말해준다”라고 밝혔다.

19일 에듀윌에 따르면 에듀윌은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치러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당일 19시 기준,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에 올라온 시험후기가 4934건을 기록했다. 이는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동시간대 시험후기 3,213건 대비 약 54% 증가한 수치다.

동시간대 동종 업계 A사 시험후기는 1000여건, B사는 100여건, C사는 40여건을 기록하는 등 최소 3배에서 최대 100배 넘는 차이를 보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 및 시험 후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