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위험물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듀윌의 위험물기능사 입문특강은 모든 과목의 토대인 기초화학을 다루는 수업으로, 기초개념과 용어 정리를 한번에 끝낼 수 있어 초보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해당 특강은 기출경향 분석을 토대로 중요부분을 공략하고 심화 이론도 예시를 통해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궁금증은 교수와의 1:1 질문 시스템을 통해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한 합격생은 "노베이스 초시생이라 위험물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데 걱정이 앞섰지만 에듀윌의 입문특강은 기출문제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 위주로 기초가 없는 수험생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명해줘서 도움이 많이 됐다"며 "개념 이해 후의 문제풀이 설명도 합격에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입문특강 수강생을 위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배포 이벤트에 관한 내용을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게시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기간을 신청일로부터 3일이다. 교안집도 별도로 제공돼 강의 수강 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