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이 오픈 기념 특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학원 신규 오픈을 기념해 강의 수강료 할인 등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먼저 신규 오픈을 기념해 대표 인기 강의인 군무원 독한 평생패스 강의 수강료 44%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 중이다.

해당 강의는 군무원 초보 수험생 역시 무리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총 4단계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기본기 완성 단계에서 입문 이론, 기본이론 등을 확립하고 고득점 달성 단계, 실력 점검 단계를 통해 심화 이론 체크부터 실제 단원 별 문제풀이 과정 등을 운영한다.

이어 실전 연습 단계를 통해 파이널 문제풀이와 기말고사 항목을 운영해, 수험생들이 최종 실력 점검 및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현재 강의 수강신청을 완료한 분들 중 선착순 50분에게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하고, 에듀윌 군무원 온라인 강좌 평생 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월 진행되는 합격 예측 모의고사와 영어 및 한국사 검정시험 강의 역시 수강생들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