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여성의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여성청결제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를 출시한다.

‘K-포스트바이오 이너 클렌저’는 건강한 Y존 pH 범위인 4.5~5.5의 약산성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여성청결제이다. 

간편한 사용과 빠른 효과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피부 방어력 강화부터 냄새, 약산성 유지, 불쾌감 케어까지 하나로 Y존을 올케어(ALL-CARE)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소이의 이너 클렌저는 약해지기 쉬운 Y존 피부의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 써도 안심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은 배제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고른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했다. 

아이소이 담당자는 "Y존은 다른 부위 피부보다 연약해 성분 흡수가 빠른 곳이기 때문에 더욱 유해의심성분을 주의해야 한다"며 "아이소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