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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 2021-09-17 10:47 (금)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론칭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론칭
  • 이태웅 기자
  • 승인 2021.08.04 15: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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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필러 시술 부위별 올바른 제품 정보 제공
쥬비덤®이 주요 필러 시술 부위별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론칭했다. [쥬비덤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쥬비덤®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기회에 도움이 되고자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은 소비자가 필러 시술을 고민할 때 시술하고자 하는 특정 부위별로 정보를 수집 및 선택하는 점을 고려, 필러 시술이 많은 주요 5가지 부위에 집중해 각 부위별 특징과 적합한 필러 제품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 맞도록 쉽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가 보다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경험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쥬비덤®은 이번 캠페인에서 소비자의 필러 시술 목적과 관심도 높은 시술 부위에 따라 ▲이마 ▲ 팔자주름 ▲턱 ▲눈 밑 꺼짐(다크서클) ▲입술 총 5가지 부위로 분류했다.

이마, 턱, 입술은 볼륨이 줄어들거나 부족한 부분을 교정하거나 개선하는 대표 부위이고, 눈 밑 꺼짐(다크서클)이나 팔자주름은 노화로 인해 두드러지는 주름을 채워주고 잔주름 개선을 원할 때 고려하는 주요 부위로 구분됐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통해 집중적으로 소개되는 각 시술 부위는 다양한 해부학적 구조와 각기 다른 피부 및 근육의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시술 결과를 위해서는 각 부위별 특징을 이해하고 이에 따른 의료진의 맞춤형 진단과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쥬비덤®이 지난 1일부터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했다. [쥬비덤 제공]
쥬비덤®이 지난 1일부터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했다. [쥬비덤 제공]

쥬비덤® 고유의 특허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로 개발된 쥬비덤® 히알루론산 필러 라인은 △쥬비덤® 볼라이트™ △쥬비덤® 볼벨라®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리프트®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루마® with 리도카인 △쥬비덤® 볼룩스™가 있다. 히알루론산 농도 및 교차 결합의 정도에 따라 제형의 탄성력과 응집력이 달라지므로, 각 제품의 특성에 따라 시술 부위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한 연구에 따르면 쥬비덤®으로 필러 시술을 받은 환자의 97%가 치료 경험에 만족감 혹은 행복감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쥬비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주요 필러 부위별 정보를 올바르게 파악하고, 보다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제품을 선택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덤®은 1일부터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했다. 쥬비덤® 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 소비자 정보 제공용 브로슈어를 비치하여 소비자가 주요 필러 시술 부위에 적합한 쥬비덤®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