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형제꽃송이버섯이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 판매와 동시에 20일부터 26일까지 8월 3주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얀 꽃을 닮은 꽃송이버섯은 항암에 효과적인 베타글루칸 성분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심한 환경을 필요로 해 재배 방법이 까다로우며, 시장 가격이 높은 편이기에 제품을 선택할 때도 여러 요소를 따져봐야 한다.

형제꽃송이버섯은 꽃송이버섯 재배에 최적화된 국내 종균 배양 기술을 도입했다. 무농약 친환경 재배 공법으로 순수 꽃송이버섯 자실체 함량 100%를 담아내고 있다.

최첨단 시스템으로 영양소 원물 보존에 힘쓰고 있으며, 분말 제조 중 발생하는 열로 인해 유효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공정을 고집하고 있다.

꽃송이버섯 미세분말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끓인 물에 꽃송이버섯 분말을 타면 차로 마실 수 있고 이 외에 우유, 두유 등에 섞어 마셔도 좋다.

이번 행사는 형제꽃송이버섯 미세분말 100%(2g X 60포) 구매 시 발효현미 형제꽃송이버섯 33% 과립(120g)을 증정한다. 형제꽃송이버섯 100% 미세분말(100g) 원통형 3+1 혜택도 준비됐으며, 단품 구매 시 건조꽃송이버섯(20g)을 제공한다.

형제꽃송이버섯 관계자 “형제 발효환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월간 이벤트와 함께 마지막 주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추석을 앞두고 있는 시점인 만큼 추석 선물, 부모님 명절선물세트 등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