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진행…수익금 전액 어린이 재활 돕기 위해 푸르메재단에 기부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 대표 김도윤)는 ‘제9회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행사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 행사는 지난 2014년부터 야외활동을 통한 건강 증진과 아이들의 즐거운 추억, 마이크로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 전달, 그리고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된 가족체육 행사이다.

매년 5월 오프라인 행사로 가족 동반 고객들과 호흡하던 마이크로패밀리 킥앤런은 작년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언택트 행사로 개최되었으며, 올해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MICRO CREW RACE'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로 자유로운 시간과 장소에서 한마음 한 뜻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지난 4일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한 이번 행사에는 선착순 500팀만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시 기념 티셔츠 2장(성인1장, 어린이1장), 완주메달, 타투스티커, 트루바이타민키즈, 프라이웰오일, 정관장 홍이장군, 팔도음료세트, 베베숲물티슈 등의 푸짐한 기념품이 기본 제공된다. 

또 참여인증, 영상후기 등 다양한 미션에 따른 마이크로킥보드 제품 및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깃든의 감성 캠핑 이불, 피자헛 피자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수익금은 이전 행사와 마찬가지로 전액 어린이 재활을 돕기 위해 푸르메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확인은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티켓 구매는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에서만 가능하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앞선 기술력과 안정성,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킥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미 최상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킥보드와 두발킥보드 외에 최근 인라인스케이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