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미소지움 더퍼스트 투시도.
거제 미소지움 더퍼스트 투시도.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거제 미소지움 더퍼스트’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지하 2층~지상 27층 2개동 규모에 총 192세대(일반분양 110세대), 59㎡(일반분양 7세대), 84㎡A(일반분양 35세대), 84㎡B(일반분양 68세대) 타입이다.

5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지하철1, 3호선, 동해남부선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우수한 대중교통망을 갖췄으며, 남해고속도로, 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원스톱 생활인프라를 갖췄으며, 자연환경도 우수하다.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메가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영화관 등 쇼핑문화시설과 부산의료원, 대동병원 등 대형병원도 인근에 있다. 

아시아드주경기장, 사직야구장, 수영장, 체육공원과 온천천 시민공원 등 운동, 산책, 기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도 탄탄하다.

법조타운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단지 인근 부산지방법원, 고등법원, 부산지방검찰청, 고등검찰청 등을 비롯해 부산시청, 부산경찰청, 지방국세청, 부산고용노동청 등 다양한 행정 업무 시설이 가까이 있다.

3040세대 수요층이 선호하는 학세권 입지이기도 하다. 남문초, 교대병설부속초 등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이사벨중·고, 사직고, 사직여고, 동인고, 동래고 등 명문 학군과 부산교육대, 거제동 명문학원가 등이 인근에 있다.

'거제 미소지움 더퍼스트' 분양 관련 문의는 주택전시관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