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증권]
[사진=미래에셋증권]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 추첨을 통해 TIGER Fn메타버스 ETF 1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미래에셋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가입 후 타금융기관 계좌 1개 이상 최초 연결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종료 시점까지 타사 계좌 연결 상태를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TIGER Fn메타버스 ETF 1주를 총 1만명에게 제공한다.

증권사 최초로 마이데이터 사업권을 취득한 미래에셋증권은 기능적합성 사전심사와 고객의 금융정보보호 안정성 등을 검증하는 신용정보원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특히, 네이버인증을 선제적으로 도입함으로써 스마트폰에 공동인증서가(구 공인인증서) 없어도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대표는 "향후 마이데이터 사업자 간 본격적인 서비스 차별화 경쟁이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미래에셋증권의 강점인 연금, 해외주식, 투자 자문 및 세금컨설팅 등에 마이데이터를 접목하는 혁신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나 m.Stock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