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 엄규숙 부총장(오른쪽)이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7일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경희사이버대 엄규숙 부총장(오른쪽)이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뉴스퀘스트=최유나 기자】 경희사이버대(총장 변창구)는 지난 7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이를 창조함으로써 선진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020년 5월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 사업'협약을 체결해 노임맞춤 돌봄서비스 인력을 위한 직무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운영했다. 대면 교육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온라인 플래폼을 통해 전담사회복지사 약 1300명, 생활지원사 약 18700명, 간호직 공무원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이를 실시했다.

더불어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해외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한국국제교류재단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 사업 운영 △ 경희대 국제교육원과 한국어 온라인 교육사업 협력 △온라인 세종학당 시범 운영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 엄규숙 부총장은 “산업체와 사회적 변화에 따른 교육과정을 운영한 점이 2년 연속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정의 질 관리를 통해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해 학습자들에게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