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가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웨딩 트렌드는 예식과 신혼여행에 대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실용적인 가구나 가전 등과 같은 혼수에 더 많은 관심과 비용을 투자하는 경향에 맞춰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행사기간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가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가격적인 할인 혜택과 필터 바우처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가전에 대한 예비부부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독일 튜브 노드(TUV NORD), 유럽알레르기협회(ECARF)의 까다로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신혼집의 새집증후군과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걱정없이 맘껏 숨쉴 수 있는 쾌적함 유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나노드론은 ‘20년生 소나무 50그루를 집안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고전압 정전기 필터와 탄소 필터의 이중 정화기능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공기청정기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나노드론은 청담 본사 플래그십 스토어 ‘라랄리아’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백화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