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까지 진행…"수익금은 스포츠 꿈나무 위해 쓰일 예정"

휠라 ‘아임 유어 빅 팬(I’M YOUR BIG FAN)’ 럭키드로우 이벤트. [사진제공=휠라]
휠라 ‘아임 유어 빅 팬(I’M YOUR BIG FAN)’ 럭키드로우 이벤트. [사진제공=휠라]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휠라(FILA)가 브랜드 대표 스포츠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중심으로 팬들과의 이색 소통에 나섰다. 

휠라는 29일 "스포츠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아임 유어 빅 팬(I’M YOUR BIG FAN)’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테니스, 야구, 축구, 배구, 마라톤, 스켈레톤 등 스포츠 종목별 앰배서더 10인(팀)의 애장품을 매주 한 가지씩 공개,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장품을 증정한다.  

이달 초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에서 첫 번째 주자로 테니스 국가대표 권순우 선수의 테니스화와 NC 다이노스 박건우 선수의 야구배트, 두산 베어스 정수빈, 김인태 선수의 경기복과 글로브 등이 차례로 소개됐다. 

이어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와 마라톤 영웅 이봉주 선수의 경기복,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의 유니폼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축구 강원FC와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 경기복, 프로배구 대한항공 선수단의 사인볼 등 휠라가 후원하는 종목별 앰배서더들의 최애 애장품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 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스포츠 앰배서더를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원 댓글을 남긴 1명을 추첨해 해당 주간 앰배서더의 애장품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응원 댓글 참여자 10명을 별도 추첨해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휠라 온라인스토어,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휠라 온라인스토어 하단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한다.

한편, 이번 벤트로 발생한 수익금은 스포츠 꿈나무 후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와 앰버서더 선수들에게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계를 넘어서는 노력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는 앰버서더들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 부탁드리며, 저희 휠라도 특별하고 뜻깊은 활동으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