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내 직원들에게 부모님 선물을 전했다. [브이드림 제공]
㈜브이드림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내 직원들에게 부모님 선물을 전했다. [브이드림 제공]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디지털 장애인 HR솔루션 기업 ㈜브이드림(김민지 대표)은 어버이날을 맞아 사내에서 장애인 HR 시스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 부모님에게 선물을 전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선물 전달은 회사가 성장하기까지 직원들의 노력과 성실함이 뒷받침되어 준 만큼 이들을 길러주신 부모님들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브이드림은 평소 사내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복지 포인트 제공(브이코인), 유연근무제 시행, 식대 및 간식비 지원, 최고급 업무 장비 지원, 모범사원/장기근속자 표창 등 다양한 제도를 시행해 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근무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특히 장애인들의 장애유형을 15가지로 나누고 개인 역량을 판단하여 20개 직군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직무를 개발한다. 또한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장애인 인재를 발굴하고 기업에 연결하고 있다.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는 “브이드림은 장애인 일자리 지원 등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을 잊지 않겠다”며 “차별 없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계속해서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