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 포토존. [사진=롯데관광개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 포토존. [사진=롯데관광개발]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주말 한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 편집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이 제주에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지난 2008년 최연소 디자이너로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데뷔한 이후 아메리칸 클래식과 플레피룩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을 선보인 바 있다.

ILP(아이러브펫)을 비롯해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의 노맨틱(NOMANTIC) 등의 시그니처 라인이 대표적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이번에 입점하게 된 한컬렉션은 제주를 찾는 외국 관광객이 가장 손쉽게 K패션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가 오면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한컬렉션은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K패션 전문쇼핑몰"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