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종합스포츠센터 진명스포아트는 여름맞이 ‘카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진명스포아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공지사항 및 할인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종 유용한 건강 정보 등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진명스포아트’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후 수신한 웰컴 메시지를 캡처해 진명스포아트 공식 인스타그램 DM 메시지로 이미지를 전송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진명스포아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

진명스포아트는 인천지하철 작전역 도보5분 거리 및 부평 IC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실내수영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기구필라테스, 헬스, 친환경 사우나 및 각종 부대시설을 한 건물 내에 갖춘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의 대형 종합스포츠센터로, 2000년 개관했다.

진명스포아트는 카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이어 7월 초 골프 GDR 플러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될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수영 특강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진명스포아트 상담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