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용산청파·영등포·김포 서비스센터...8월 10일까지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KCC오토는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영등포 서비스센터, 김포 서비스센터가 '2021 딜러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고객 감사 캠페인은 오는 8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KCC오토 용산청파, 영등포, 김포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는 차량 무상 점검, 사은품 증정, 타이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벤츠 딜러사인 KCC오토 딜러들이 수상을 기념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오토 제공]
벤츠 딜러사인 KCC오토 딜러들이 수상을 기념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오토 제공]

캠페인 내용은 △첫 방문 고객, 유상 수리 고객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캠핑컵 세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캠핑 웨건' △사고수리 입고 고객 ‘경광등' 증정 등이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CC오토 용산청파 서비스센터, 영등포 서비스센터, 김포 서비스센터 및 KCC오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한남, 용산청파,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서비스센터 등 9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