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1등 당첨자 사진.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1등 당첨자 사진. [사진=롯데관광개발]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7월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1등(인스타그램 아이디 @ssojungg_lala)은 한라산, 제주 도심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 태교여행 겸 호캉스를 기념하는 사진이 차지했다.

1등 당첨자에겐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과 조식,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이 제공된다.

2등(@daylofi)과 3등(@airrlikka)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가 각각 제공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드림타워 곳곳에 인생샷 스팟이 포진해 있다”며 “제주의 아름다운 석양으로 물든 야외풀데크뿐 아니라 바다, 한라산,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객실 하나하나가 모두 인생샷 성지”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8월까지 매달 3명을 선정해 스위트 2박과 조식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호캉스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