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티김’과 ‘픽스(FIX)’의 아름다운 하모니

 
[트루스토리] 김현경 기자 =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MBC 일일 연속극 ‘그대 없인 못살아’의 정규 OST 앨범이 런칭 된다.

K-POP의 1세대인 ‘패티김’과 K-POP의 만능돌 ‘픽스(FIX)’가 함께 입을 맞춘 정규 타이틀 곡인 ‘그대 없인 못살아’는 1967년 발표된 원곡을 리메이크해, 다시 한번 멋지게 재탄생 되었다.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극중 노출된 ‘그대 없인 못살아’ 음원을 공개해 달라는 문의가 현재 끊이지 않고 있으며, ‘픽스(FIX)’의 ‘살다가 보면’, ‘이은하’의 ‘Fall in love’의 런칭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는 중이다.

‘패티김’의 은퇴 콘서트 직전에 다시 녹음된 트랙 ‘그대 없인 못살아’. 50년동안의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그대 없인 못살아’의 최고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또 관계자는 ‘그대 없인 못살아 퓨처링으로 참여한 ‘픽스(FIX)’가 그 어떤 작업들 보다 영광스러운 작업이었다며 감격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이번 ‘그대 없인 못살아’의 정규 OST 앨범은 총 5곡이 수록 되었다. ‘패티김’과 ‘픽스(FIX)’가 부른 타이틀 곡 ‘그대 없인 못살아’와 작곡가 겸 우쿨렐레 연주가인 ‘하찌’가 직접 편곡한 하와이언 스타일 버전의 ‘그대 없인 못살아’,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인 ‘케이준’의 ‘스카’버전 ‘그대 없인 못살아’. 1970-80년대를 풍미한 가수 ‘이은하’의 ‘Fall in love’. 실력파 그룹 ‘픽스(FIX)’의 슬픈 사랑노래까지 다채로운 트랙들을 즐길 수 있다.

대가족을 배경으로 힘든 세상살이와 뜻밖의 역경을 가족의 사랑으로 이겨내며 행복을 찾아가는 가족애를 그린 MBC일일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의 정규 OST 앨범은 오는 10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